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양평 스타벅스 후기 (양평카페 갈때마다 들르는 곳)

by 여행자의 삶 2023. 5. 3.
반응형

대한민국에서 제일규모가 크다고 하는 양평의 스타벅스다. 양평여행길에는 일부러 들르는 곳이다. 오늘은 평일이라 주차장에 여유가 있다.

양평스타박스주차요금

지난번에 와서 이곳 분위기를 자세히 적은 블로그는 하단에 링크를 남긴다. 이곳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들이 꽤 있다.

 

양평스타벅스

음료수 및 베이커리도 이곳 양평매장에만 있는 메뉴들이 있으니 직원에게 추천해서 드셔 보시길 권한다.

사실 오늘은 부모님과 함께라 남한강변뷰가 나오는  이곳 스타벅스를 모시고 싶은 마음이 있었고, 규모 큰 스타벅스를 소개하고자 하는 마음이다.

역시 카페의 규모에 크게놀라신다. 그리고 옥상에서의  남한강의 경치가 멋지시다는 표현에 만족할 뿐이다.

두 번째는 드시는 음료수 9000원이라는 사실이 놀라신다. 나 역시 그렇치만 부모님들은 아직도 커피값, 음료값에 많이들 놀라신다. 과거의 순댓국, 짜장면 값과 비교하기 일쑤다.

스타벅스커피

그러나 카페는 이제 문화로 자리메김하면서 뷰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 아낌없이 돈을 지출한다. 이곳도 스페셜커피를 별도로 판매하고 있다.

스타벅스음료

어쨌든 들어온 손님 지갑을 한 푼이라도 더 털어 내고자 하는 몸부림이 심하다. 지금껏 스타벅스가 유독 한국에서 인기에 심취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멀리 한 건 사실이고 반성해야 한다.

스타벅스옥상

세계적 브랜드들이 유독 한국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정작 한국 소비자를 무시하는 일들이 많다. 그래서 나온말들이  무슨무슨 빠라는 조롱스런 용어도 생겨난 듯하다.

스타벅스전망

다른 카페는 망해가도 아직은 스타벅스가 망한 매장은 보질 못했다. 대기업에서 운영 중인 스타벅스 이제는 이곳저곳 매장이 눈에 띈다. 우리 자영업자들 카페에게 응원을 보낸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그런 곳을 이용한다.

 

인천공항 스타벅스 방문 후기 (스타벅스MD구입기)

인천공항 제1터미널이다. 코로나 시대 마감을 위하여 전 세계가 같은 움직임이 보인다. 앞서서 코로나 종식을 서둘고 있는 미국은 또다시 확진자 증가세에 긴장한다는 보도도 있다. 그러나 세계

handa3328.tistory.com

 

양평스타벅스 방문 후기 (국내최대 스타벅스 양평점)

양평 국내 최대 스트벅스DTR점이다. DTR인 DRIVE THROU RESERVE의 뜻으로. 드라이브 스루도 가능하고 스페셜을 파는 티바나바, 그리고 프리미엄 커피를 파는 리저브 등이 새롭게 선보였다. 스타벅스는

handa3328.tistory.com

 

양평 가족여행코스 핵심 가볼만한곳

양평은 대표적인 수도권 전원주택단지 면서, 서울수도권 사람들이 주말여행으로 가는 대표적인 가족여행,데이트 드라이브 코스 중에 한곳이다. 아래장소를 한두 군데 드라이브하면서 들렀다

handa332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