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여행 중식당 '만옥' 후기

by 여행자의 삶 2023. 5. 1.
반응형

롯데월드몰 지하에 위치한 중국집 만옥은 서울의 중국음식 4대 문파 유방영세프 의 중국집이다. 소문난 잔치집에 먹을 게 없다고 롯데월드몰 많은 식당 중에 식당선정이 싶지가 않다.

어는 집은 분위기 좋은데 비싸서 패스. 어느 집은 비싸기만 하고, 어느 집은 도떼기시장이고 예약이 없으면 그나마 들어가지도 못한다.

경기가 나쁘다고 하지만 이런곳에 나오면 경기불황이 만난 싶을 때가 많다.  분위기는 딱  이국적인 중국집이다. 홀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 줄 서서 기다릴 일은 없을 듯하다.

 

서울중국집 4대 문파가 하는 집이라고 하니 모든 음식이 대체적으로 괜찮을듯하다. 만옥의 짜장면은 특유의 달달한 식감과 매콤함이 있다,

사실 중국집은 동네중국집 오래된집이 아마도  우리의 입맛에 남아 있을 것이다. 역시 최애 중국집은  각자 추억이 담긴 중국집이 있을 것이다.

짜장면 가격은 9900원인데. 가격설정하는라고 애쓴다. 아예 9000을 받지 9900원은 뭐지? 어디 홈쇼핑에서 배웠나?

어쨌든 뭐든 고물가 시대이니 뭐라고  불평하긴 힘들다. 웬만하면 10000원이 넘으니 9900원은 오히려 애교로 봐줘야 한다.

일단 잠실의 중국집이고 롯데월드몰에 제대로 중국집 분위기를 낸 식당이니 이 집 와볼 만하다. 맛평가는 100년 전통의 가업 중국집이니 믿고 지나가자. 중국집에서 실패할 일 없다.

일단 잠실월들몰에 가면 항상 식당선정에 고민이 많은데 확실한 중국집이 있다는 사실에 만족한다. 9900원 짜장면 한 그릇에 탕수육정도 추가하면 늘 익숙한 식단이 된다.

서울 중식당 4대문파의 100년 전통 비법식당이라는 만옥 이다. 잠실까지 가서 중국집이 생각날때 부담없이 갈수 있는곳이다.일단 넓고,짜장면이 있고,홍등이 달려있어 분위기 좋고 친구끼리 약속잡기도 괜찮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