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일산 아쿠아플라넷 방문후기

by 여행자의 삶 2022. 11. 7.
반응형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유치원생 등 견학 필수코스 이기도 하고, 자녀들과 함께하는 여행코스 중에 한 곳이다.

수족관은 일산 아쿠아플라넷 말고도 63 빌딩, 삼성동 코엑스, 롯데월드 몰 이 있지만, 이곳이 가장 규모가 크고 관람하기 여유롭다.

관람 전에는 반드시 네이버 예매 할인이나, 신용카드 혜택 등을 살펴서 할인 구매 티켓팅을 해야 한다.

가족단위 방문인 경우 신용카드 혜택들 받으면 꽤 상당한 신용카드 할인 혜택 또는 인터넷 예매 할인 혜택들 받을 수 있다.

일산 아쿠아넷은 크고 여유롭다. 요즘은 사람이 많지 않다. 특히 주중 방문은 정말 여유로울 것이다.

주중에 요일별 프로그램이 다르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도 좋다. 주차장은 여유로워서 주차 스트레슨 없을 거 같다.

수족관 인기가 예전 같지가 않아 주말에도 주차는 여유로울 거 같다. 30분마다 펼쳐지는 공연이 있다.

공연 포함 관람하다 보면 3시간 정도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다.

이 장소는 그야말로 어린이들의 장소다. 그래서 각종 유치원생들의 견학생들을 쉽게 볼 수가 있다.

수많은 바다생물을 관찰할 수 있고 체험할 수 가있다. 자녀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  입장료가 아깝지 않을 것이다.

'니모를 찾아서" 보고 자란 부모들도 이 장소는 아마  즐겁고 행복한 장소가 될 것이다.

멀리 제주도, 여수에도 한화에서 운영하는 수족관이 있다.  어린들도 즐거워 하지만 나이 드신 할아버지, 할머님들도 신기해하신다.

결국 효도여행코스로도 좋은 곳이다.  수많은 해양동물과 물고기뿐만 아니라 작은 동물원도 있다.

일산아쿠아플라넷공연

그곳에서 작은 동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은 보너스다. 자녀들과 다양한 물고기들과 하는 시간은 시간 가는 줄 모를 것이다.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자녀들과 연인들에게는 추억을 남기기에 손색이 없다.

수많은 생물들과 함께한 시간들 자녀들에게는  평생 잊지 못할 즐겁고 임팩트한 시간들일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