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해외여행 장기주차 인천공항제2터미널 주차대행 내돈내산 후기

by 여행자의 삶 2024. 10. 17.
반응형

이번 일본여행기간은 3박 4일이다. 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갈지, 내차를 가지고 주차를 할지 고민이다.

 

그러나 새벽일찍  공항에 도착해야 되기 때문에 내차를 가지고 가기로 결정한다. 결국 장기주차를 해야 하는 상황이다.

공항에 장기주차를 하기로 결정하고,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가 주차대행이 무료로 이용하가능  하다.

지정한  공항주차장으로 가면 주차대행서비스 직원이  차와 자동차키를 인수받는다. 우리는 바로 출국장으로 지체 없이 이동이 가능하다.

미리 공항장기주차대행서비스를 예약해야 한다. 인천공항은 AMANO라는 곳이 공식업체다.

 

아마노코리아 주차대행 서비스

 

valet.amanopark.co.kr

이곳에서 출국일과 귀국일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예약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수가 있다.

 

주차대행 비용 즉 발렛비용은 2만 원인데... 제휴카드를 가진 사람은  무료 이용이다. 나 역시 kb플래티넘카드가 있는데, 공항장기주차무료 발레이용이 가능한 카드다. 

공항장기주차사무실

귀국하면 입국장에  장기주차장 가는곳 안내판이 친절하게 눈앞에 펼쳐진다.

지하 1층  주차장에 도착하면  장기주차대행 사무실이 있고, 이곳에서  대행료를 결재하면 되는데, 가볍게 카드를 이용해 무료로 이용가능 하다.

그러면 직원이 내차가 있는 주차장 구역을 안내해주고, 나의 자동차키를 건네준다.

공항장기주차사무소

그러면 바로  내차가 주차되어 있는 곳으로 가면 끝!!

내차고 곱게 모셔져 있다면 바로 타고 나와서 집으로 가면 끝이다.

주차요금은 나올 때 하이패스로 자동 계산하던지...

공항장기주차장

미리 주차요금 자동계산기에서 주차요금 계산하고 나오면 끝이다. 

해외여행 시 장기주차는 간단하게 대행에 주는 서비스가 있다.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그러나 주차요금은 내야지!! 주차요금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다. 3일 맡겼는데.. 주차요금이 5만 원대인 거 같다. 내가 결재 안 해서  몰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