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다산현대아울렛 가족식사 샤브샤브 맛집 '도토리 편백집'내돈내산 후기

by 여행자의 삶 2024. 8. 22.
반응형

현대아울렛 개장 이후부터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음식점이 있다. 그곳은 '도토리 편백집'이다.

 

현대아울렛

꽤 많은 음식점들이 제아무리  사람들이 많이 찾는  아웃렛이라 해도 간판을  오래 달고 있는 경우는 많지 않다.

3층에 자리잡은 도토리 편백집은  위에 부담 없어 좋다. 샤부샤부도 좋고 대표 메뉴인 편백찜도 괜찮다.

아웃렛 같은 식당가의 특징은 음식맛은 고만고만하고 별로 실패는 안 하지만..  굉장히 훌륭한 인생맛집은 드물다.

손님 많은 곳의 특징이다. 대표 관광지의 경우 바가지요금과 불친절이  이슈인 것도 마찬가지다.

손님이 많으니까.. 다산현대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장소이고 볼거리도  상당히 많은 아울렛이다.

 

오늘은 샤부샤부  3인이 와서 2인 시키고, 나중에 야채를 추가했다.

3명이 먹었는데도 적지 않은 양이다. 젊은 직원들이  서비스가 빠릿빠릿하다.

도토리 삼백집인 만큼 도토리 묵밥이 기본으로 깔려 나온다. 맛은 우리가 상상하는 그 맛 이상은 아니다.

셀프바에는  반찬을 리필할 수가 있다.

그래도 이 집을 칭찬하는 이유는 이베리코 샤부샤부의 퀄리티다.  상당히 괜찮은 수준의 이베리코  고기의 질이다.

나중에 샤부샤부 국물에 국수를 넣어 먹는 맛이 샤부샤부의 완결이다.

느끼지 않고 질리지 않는 구수한 육수가 이 집의 특징이기도 하다. 그리 트집 잡을 일이 없다.

1층에 푸드코트에는  메뉴는 다양하지만 사람들이 많아 복잡하다.

가족들과 오붓하게 식사하는 경우에는 이 집 괜찮다. 인생맛집은 아니지만 적어도 아웃렛 복잡한 곳에 와서 먹을 수 있는 최상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