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미얀마 양곤 한국아파트 내부 모습 (32평 후기 23.5.현재)

by 여행자의 삶 2023. 5. 27.
반응형

미얀마 양곤에 건설 중인 한국아파트 이노시티가  아직도 입주민을 받아들일 채비가 되지 않은 채 거북이걸음을 하고 있다.그러나 멀지않은 시간에 완공을 선언할듯 하다.

그러나 내부공사와 외부공사가 거의 막바지 단계에 와있고,이제는 아파트 내부모습이 서서히 공개되고 있다.

 

작은방1

일부세대인 경우는 내부 인테리어 가구설치가 완료 되어 있고, 사진에서 보는 곳은  싱크대등 주방공사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32평이지만 주상복합형태이기 때문에 한국의 27평아파트 정도의 크기로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것 같다. 방 3개 화장실 2개의 한국형 아파트 모습이다.

주방과 탕비실

주방 부분에는 이제 싱크대가 설치돼야 하고, 삼성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될 예정이다. 각종가구와 전자제품은 임차인의 선호에 따라서  퍼니처드와 넌퍼니처드로 구분되어 임차인 선호에 맞춰 될 예정이다.

 

안방화장실

방 3개와 화장실 2개로 이루어진 32평대는 지금은 전 세대가 기본 시스템 에어컨과 주방가구등이 세팅이 진행 중에 있고, 내부 설치가 완료되고, 중앙전력공사가 완료가 되는 시점에 본격적인 임차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방2

방 3개라 안방과 서재 또는 자녀방, 메이드방 또는 드레스룸으로 사용하면 된다. 아파트 상가에는 각종편의시설이 입점할 예정이다. 슈퍼마켓, 한식당등 각종 상업시설이 입점해  입주민이 외부이동 없이 논스톱라이프를 즐기는데 불편함이 없을 것이다.

14층골프장정원뷰

아파트 뷰는 크게 전면도로뷰,뒷면 정원뷰, 그리고 사진처럼 골프장과 정원이 보이는 뷰로 나누어질 수 있다. 개인취향에 따라야 할 것이다. 전면뷰는 한국 같으면 선호하는 뷰일 것인데 햇살과 소음이 오히려 단점이다. 정원뷰나 골프장정원뷰는 탁 트인 뷰는 아니지만 햇빛. 조용함이 장점이 있다. 이 부분은  순전히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골프장터미널 14층

저층과 고층역시 마찬가지다. 순전히 개인취향이다. 높은데도 살아보고, 낮은데도 살아 본 사람들은 어떤 결론을 내릴까? 솔직히 나의 감정은 아래층뷰가 훨씬 마음이 편하다는 것은 몸소 느꼈다. 중간층이 로열층으로 군림하던 시기도 있었다. 지금은 아파트들이 점점 하늘을 찌르면서  고층을 로열층으로 여기는 사람들도 있다. 뷰 때문이다.

 

105동 세대 동영상

주방가구와 시스템에어콘 설치가 완료된 가구의 동영상이다. 완성된 모습이다.

14층아파트에서본 오클라 골프장

오클라골프장과 함께하는 양곤시내의 이노시티 아파트는 외국주재원이나 한국인들에게는  뿌릴 칠 수 없는 유혹이 될 거 같다.  오클라골프장은 야간경기시설이 있어 퇴근 후에 저녁에 9홀도 가능하다고 한다. 이노시티 측과 다양한 업무협의를 진행 중인 거 같다.

이노시티전경

양곤의 버스터미널과 호텔 그리고 컨벤션센터가 동시에 개발되는 복합건물이다. 지금은 경제상황과 정치적상황이 어려운 상황이긴 하지만 발전 잠재력이 높은 미얀마에서  이노시티의 입지적 가치는 점차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노시티

이제는 입주민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는 이노시티임에는 틀림없다.한국아파트의 자존심을 걸고 고급아파트로 평가가 이어가길 기대한다. 혹시나 아파트 관련 문의는  010 4494 3201로 문자로 질문하시면, 아는 범위 내에서 답할 수는 있다.

 

 

미얀마 양곤 한국인 임대 아파트 필수 조건(사업가,주재원)

미얀마 양곤에 한국인이 사업을 하는 사업가나, 주재원으로 거주를 해야 한다면 어떤 기준으로 아파트를 선정하는 좋은지 알아봅시다. 미얀마 양곤에 한국인이 사업을 하는 사업가나, 주재원

bigpond0117.tistory.com

 

미얀마 양곤 오칼라(OKKALA GOLF) 골프장 라운딩 후기

미얀마 양곤 오 칼라 골프장이다. 양곤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은 골프장이다. 양곤의 대부분의 골프장의 클럽하우스는 소박하다 못해 오래되고 낡은 경우가 많다. 따지고 보면

handa3328.tistory.com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분양자 모임 카페 개설

22년 11월 19일 가본 미얀마 이노시티의 전경이다. 오클라 골프장에서 바라다보는 이노시티는 탁월한 입지를 자랑한다. 분양자들은 목이 빠질정도로 좋은 소식에 갈급할 것이다. 코로나와 미얀마

handa332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