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갓세븐 홈커밍 팬콘 (GOT7 HOME COMING FANCON 2022)

by 여행자의 삶 2022. 5. 25.
반응형

갓세븐을 몇년간 애타게 기다려온 아가새를위한 팬콘이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렸다.

완전체로서의 갓세븐멤버 7명을 보는것은 아가새에게는 실로 역사적인 날이다. 마지막일지도 모른다는 안타까움에 이번공연은 감동과사랑의  콘서트였다.

오늘은 티켓팅을 위한 아가새들의 죽을힘을다한 노력의 결과로 완전체 GOT7을 만나는 날이다.

관객중의 많은인원은 전세계 팬들이 몰려 들었다. 우리의 GOT7이 세계적인 영원한 스타임을 증명한다.

콘서트 예매티켓오픈일인 5월13일은 아마도 전쟁터였을 것이다. 한좌석만 열심히 죽어라 클릭한 결과 티켓을 획득했다.

갓세븐을 안전하고 완벽하게 만나기 위해서 입장시유의사항을 꼼꼼히 숙지했다.이번 콘서트는 완전체로 다시돌아왔다는 의미로 'HOMECOMING FANCON" 이다.

우리의 갓세븐(JAY B.마크.잭슨.진영.양제.뱀뱀.유겸)의 콘서트는 소통과 사랑과 의리의 무대다.

일찍부터 콘서트장에 모여든 팬들은 모두가 한마음이 된듯 사진을 찍어주며,선물을 나눠준다.

VIP티켓 소지자는 30분간  갓세븐의 리허설 공개 팬서비스가 제공되었다. 정식 공연전 먼저 만나볼수 있는 기회다.

콘서트 입장전에는 뉴아가봉은 판매하지 않았고, 오직 공식슬로건만  공식슬로건 판매처 부스에서 판매한다.

마음씨 좋은 아가새팬들은 집에서 손수 만들어온 선물바구니를 아가새팬들에게 나눔봉사를 한다. 한마음으로 갓세븐을 영원히 같이 사랑하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갓세븐 부모님들이 준비해주신 떡을 받아들고, 사진도 같이 찍었다.오랫동안 기다리고 설레이고 떨리는 마음에 완전체 갓세븐의 모습을 보자 울컥 감동이 복바쳐 눈물을 흘렸다

공연내내 소소한 이야기부터 새앨벌이야기 까지 다양한 주제와 토크는 물론 팬들이 궁금했던 이야기까지 친한친구와 이야기하듯 편안하고 진심가득한 분위기로 팬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이번 새앨범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 으로 전곡을 채워 팬들의 그동안의 갈증을 모두 풀어줬다. 이번 팬콘에서는  신곡 타이틀곡'NANANA'를 처음선보이며,오랜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큰선물을 안겨줬다. 

GOT7 HOMECOMING FANCON을 감동의 마무리를하고 23일은 새 미니앨범 'GOT7'을 발표했다.

오랜시간 기다려 왔던 꿈만 같았던 완전체 공연에  우리모두 감격하고 아쉬움의 눈물로 마무리 했다. 갓세븐이 갓세븐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