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 라운지(SKY HUB LOUNGE) 제휴신용카드 이용후기

by 여행자의 삶 2026. 1. 16.
728x90
반응형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라운지는 이용하기가 참 애매 한점이 있어,제휴카드로 무료로 이용가능하지만 이용하지 않았다. 

이유는 한가지다.  충분히 여유있게  출국심사하고 가야하지만... 언제 그렇듯이.. 항상 촉박하기 마련이다.

비행기 출발 3시간전에는  공항도착을 해도.. 결국  출국심사등을 마치고 나면 한시간 정도 빠듯하게 남는다.

그래서  이런 스카이허브라운지를 이용하고 싶어도 이용할 시간과 여유가 없다.

결국 밥먹으러 가는것인데... 구지 배채우려고 가고 싶은 생각도 없기 때문이다.

비행기 타면  왠만한 항로는 기내식이 바로 나오기 때문에  여기서 밥먹을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물론 음료수나 커피정도 하고 간단하게  하면된다.

여하튼  무료 제휴카드가 있어도 시간적인 여유가 없기 마련이고, 사실 밥먹을 시간이 아닌 경우가 허다 하기에 아깝지만 그냥 지나치는 곳이다.

대부분 제휴카드. PRIORITY PASS 등으로 무료입장하는 사람이 대부분일 것이다.

서편은 24시간 운영을 한다. 동편은 07-22시까지 운영을 한다..위치는 동편은 GATE 11-12사이... 서편은 GATE 42-43사이에 위치한다.

유료요금은 성인은 약 39달러, 어린이도 최소 19달러부터다. 36개월 미만은 무료다.

특히 서편은 24시간 운영이라 새벽 비행에 유리할 수 있다.

사전예약으로 할인이 가능한 경우도 있단다. 네이버, 클록, KKDAY에서 10-20% 할인이 있다고 한다. 참고하면 좋다.

혹시 방문 예정이라면 공사, 운영 중단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사전에 인천공항 앱이나 확인 전화를 꼭 해보길 권한다

현실적으론 여유 있게 공항 도착한 사람들이 제휴카드나 PRIORITY PASS 소유자 아니면 굳이 이용할 필요가 있을지 의문이다.

그래도 제휴카드나 PRIORITY PASS 소유자라면  작정하고 충분히 여유있게 도착해서 ,공짜 이용이 가능하니까  사용해 볼만하다.

728x90

 

나의 경우는 10년 훨씬넘는 기간중에 이곳을 이용한 경우가 딱한번이다.  뻔한 부페이고, 곧 기내식도 먹어야 하고, 비행기에서 소화도 안되고 해서 이용을 안하는 편이다. 그러나  내가 안가도 항상 이곳은 만원사례로  손님들로  꽉차있다.ㅎㅎ 이것이 세상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