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송파 가락동 술집추천 맛집 "함경도 찹쌀순대" 내돈내산 후기

by 여행자의 삶 2024. 4. 20.
반응형

가락동 함경도찹쌀순대는 이 지역에서 알아주는 순댓국 집이다.

나 역시 어느 때 방문해도 만족감을 주고.. 순댓국이 생각날 때면 이 집이 떠올려진다.

항상 사람들이 북쩍이는 곳이다. 식사하러 오는 사람뿐만 아니라  순댓국, 수육과 함께 소주 한잔 하는 사람들이 많다.

순대모둠과 함께 소주나 막걸리자리라면 이만한 훌륭한  안주가 없다.

사람이 많아도  넓은 매장 덕분에 원활하게 순번이 돌아올 뿐 아니라, 직원들도 괜찮다.

오늘은 정식을 주문한다. 정식은  사진처럼 순대와 고기 한 접시가 추가로 나온다.

분명히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다. 2인이 와서 하나는 정식 그리고 하나는 그냥 순댓국을 시키면 적당하다.

순댓국의 내용물도 충분히 배가 부르고도 남는다.  여기 부추와 고추를 넣어먹어야 제맛이다.

양념장은  나올 때 이미 들어가 있다. 완전한 맛을  내기 위해  양념장의 양은 선택권이 없다.

정식은 신선한 고추가 나온다. 거기에 수육을 찍어먹을 소금도 따라 나온다. 기본반찬은 셀프로 리필이 가능하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순댓국 집이다.  술자리 약속도 이 집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술자리가 가능하다.

이 집은 항상 질좋은 순대와 고기는 감탄 할만하다. 아니 이집 사장님에게 감사하고 싶은 마음도 생긴다.

질 좋고 맛있는 음식이라고 손님이 느낄 정도면.. 이 사장님 칭찬받아야 할 듯하다.

이 집은 아무리 많은 손님이 북 쩍 거려도 종업원들이 주문을 받고, 계산은 나갈 때 카운터에서 한다.

이미 많은 식당들이 키오스크를 통해서 결재를 하는 트렌드이지만.. 여전히 카운터 결재다.

이점 도 마음에 든다. 명동의 유명한 노포 곰탕맛집인 경우에는  sns덕에 손님이 몰려오자, 선불제도를 도입하는  경우도 있다.

간단하다.. 이 집 순대국은 정말 괜찮다. 맛도 좋고,내용물도 풍부하고.. 잡냄새도 없다.

특히 압권은 이집 모둠순대에 나오는 수육의 질은 분명 감탄을 자아낸다. 적어도 다른 순대집의 모둠수육과는 분명히 차별되는 맛임은 부인할 수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