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남양주 다산신도시 수입차정비 "아우토 베르크"내돈내산 정비후기(1)

by 여행자의 삶 2023. 1. 26.
반응형

다산신도시에 새롭게 오픈한 수입차정비전문 업소 "아우토베르크"에 차 맡기고 나왔다. 예전에 오일플랜트에 방문한 계기로 이 동네 수입차정비 업체가 있다는 정보를 얻었다.

누구의 소개도 아니고,블로그 리뷰로 찾아낸 곳도 아니다.  남양주. 다산신도시 수입차정비를 검색하여 나온 여러 곳 중에 한 곳이다. 리뷰도 아직은 하나도 없다.

수입차는 공식서비스센터 보증기간이 끝나면 인근정비업소나 솜씨좋은 정비업소를 리뷰나 카페, 동호인모임을 통해서 찾아가는 경우가  많다.  말하자면  주인장이 눈탱이 안 씨우고 정직하고, 성실하다고 소개한 집이라면 먼 곳이라도 찾아간다.

그만큼  수입차는 부품은 비싸기에 더욱 그렇다. 국내브랜드도 마찬가지다. 정비업소에 따라  뭔가 바가지쓰고 나온 느낌이 가고 찜찜한 곳이 있다.  대한민국 운전자라면 누구나 느껴본 감정이다.

 

이곳 은 공식서비스센터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지인이 소개한 강남 쪽 정비업소는  가기가 멀기도 해서 선택한 곳이다.이곳은 상가주택건물 1층이지만  정비하기에 충분히 넓고,깨끗하고 쾌적하다.

새로 오픈한  정비업소이고 수입차정비전문이라는 간판을 내걸었다. 문제는 실력이다. 이름으로 봐서는 독일차정비에 익숙한 모양이다.

첫인상은 좋았다. 두 젊은 정비사가 사장님이고, 일을 대하는 자세가 괜찮고, 고객응대와 소통도  마음에 들었다.

오래된  베테랑 정비사들도 많이 경험해 봤지만" 물 좋고 정자 좋은 곳"을 찾기란 쉽지가 않다. 일단 차를 맡긴 지 2주일이 지난 상황인데 아직 마무리가 안 된 상황이라  후기 쓰기는 아직 이르다.  다산신도시에 새로 오픈한 수입차정비전문 업소라는 거 밖에는...  마무리 견적서를 받아 들고 본격적인 후기를 남기도록 한다.

지금은 다산신도시에 수입차 정비업소가 새로하나 더 생겼음을 알린다. 젊은 정비사가 열심히, 첫인상 좋게 , 차량이상에 대해서 설명해 주고, 진행과정을  카톡으로 보내온다.  so far so good!!

내부 작업장은 보기보다 매우 넓은 편이다. 상가주택 1층을 전부 사용하기에 차량4대정도는 실내에 입고시켜 작업가능한듯하다. 새로운 오픈답게 모든 기기는 새장비다.

층고가 높아 다락방형태의 2층은 고객 휴게실이 꾸며져 있다.고객 대기실에서는 차량작업을 내려다볼 수가 있다.

시설도 매우중요한 요소이기도 하지만 문제는 실력이다. 엉뚱한데 진단하고 수술하는 경우 많이 봐왔기 때문이다.

지금까지는 공식서비스센터나 강남정비센터에서 기대했던 정비기간보다 더 걸리는 상황이다. 연락 올 때까지 기다려 보자. 수입차 부품수급문제가 지체된 큰 이유 이긴 하지만, 어찌 되고 있는지 궁금하다.

2주일 발이묶인 상태지만 정비만 나이스하게 끝나면 모든 게 나이스하다. 새로운 남양주 다산신도시 수입차정비 맛집이 탄생될지 정비후기가 기다려진다.본격적인 다산신도시 수입차정비 후기를 남기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