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이케아 기흥점 식당가 '스웨디시 레스토랑 기흥점'내돈내산 후기

by 여행자의 삶 2025. 2. 15.
반응형

스웨덴의 대표적의 기업 중의 하나가 바로 '이케아'다. 한국 광명점에 상륙한 지도 꽤 되었다.

 

이곳 기흥점은 광명점 보다는 규모면에서는 적은 규모이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이 몰리는 곳이다.

그만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는 곳이기도 하다.

오늘은 오직  기흥점에만 재고가 있다고 해서... 서랍을 사기위해 들른 곳이다. 그러나 뭐든지  쇼핑하기 전에는 든든히 먹어둬야 한다.

이름은 '스웨디시 레스토랑'이다.

가격과 음식의 퀄리티면에서 괜찮다는 평이 많은 곳이다.

일부는 음식이나 친절도 면에서 말하는 사람도 있기는 하지만.. 이미 대형 쇼핑몰의 식당가의 음식값,음식맛,친절도는 제 각각이기 마련이다.

그러나 분명히 가격면에서 괜찮다고 생각한다.

그에 비해 음식맛도 괜찮은 수준이다. 특히 어린자녀와 가족과 들렀다면.. 반드시 이곳에서 식사를 해줘야 한다는 국룰이 있지 않은가?

그런 면에서 한 번쯤은 들러봐야 하는  쇼핑몰의 식당가라고 생각하면 된다.

이케아 패밀리카드가 있다면 음식값 활인과 음료 공짜등 이벤트가 있다.

이케아에 입장하다 보면  카드발급 하라는  카드사원들의 판촉전이 있다.

그러나 이곳은 이케아다.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다.

주차장도 주말에는 혼잡할 것이고,  이곳 식당도 사람이 붐빌 것이 틀림없다.

가능하면 평일시간대 이용을 강력히 추천하지만... 그게 마음대로 될 리가 없지..

이케아는 DIY로 방을 꾸미고, 인테리어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사랑받는 곳이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본인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로 삶의 공간을 채울 수가 있다.

스웨덴의 합리적인 사고와 가성비.. 그리고 독특한 개성적인 라이프 스타일에서 탄생한 기업이다.

이미 광명점을 비롯한 몇 곳에서 영업 중인 곳이다.

오늘 나 역시 서재를 꾸미기 위해서 방문한 곳인데.. 원하는 가구가 이곳 기흥점에만  재고가 있어 방문한 곳이다.

이케아의 대표적인 식당가 '스웨디시 레스토랑'   가격 합리적이고, 비교적  괜찮은 퀄리티를 갖췄다.

그러나 오늘 주문한 스테이크는  좀 별로다.  고기맛이 콩두부 같은 느낌 아닌 느낌 같은 그런...

음식의 맛은 개인취향이니... 나는 다음번에는 스테이크는 안 먹을 거야!!!!

오늘 가구 들고 힘 좀 쓰려고 선택한 고기다.  힘쓰려면 고기정도는 먹어 줘야 하니까....

전반적으로 괜찮은  이케아 레스토랑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많으니.... 시간대 선택이  중요하다.

어딜 가나... 몰리는 곳만 몰리는 기울어진 세상이다.

많은  자영업자들이 뛰어들었다가  실패하는 음식 사업이지만... 이곳은 사람이 넘쳐난다.

이케아의 가구 값은 분명히 저렴하긴 하지만.. 내가 땀 흘려 조립하는 수고를 아끼지 말아야 한다.

이케아를 선택한 사람들이라면 가격도 가격이지만...

자신만의 공간을 창조하려는 멋진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실제로 이것저것 따져보면 많이 싸지는 않기 때문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