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다산신도시 가성비 참치 맛집 "쿠모참치"내돈내산후기

by 여행자의 삶 2024. 4. 27.
반응형

특히 참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주변에 인생참치집을 찾기를 주저하지 않는다.

특히 가성비참치집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참치란 비싼돈을 주면 분명히 최고의 참치의 진수를 맛볼 수가 있는데..

가격이 말이 아니다.  이 참치 최고로 만족한다 라고 하면 1인당 10만 원선을 줘야 만족할 것이다.

참치 좋아한다고 기꺼이 지갑을 매번 열기는 쉽지가 않다. 그래서 가성비 맛집은 어디 없나 기웃거리는 것이다.

다산 신도시 내에 이 참치 집은 1인당 39,000 원하는 기본 세트를 주문했다.

사진에서 보듯 참치의 영롱한 자태를 꽤내는 편이다.

가게는 넓지가 않다 5-6개의 테이블이  보인다. 앞에 주차장은 없다. 인근에 요령껏 주차하고 들어와야 한다.

혹시나 예약을 물어보니 그냥 오라고 한다. 그래도 그냥 받아주지... 그러다 자리없으면 책임 질꺼야???!!!!

기본 아카코스로  이 집 간을 봐야겠다..  역시 가격은 양의 차이가 아니라  고급부위의 차이다.

기본코스지만 꽤 괜찮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 정도 돈 내고 후회는 없을 집이다.

양도 적당한 편이다. 여자들의 경우는 많다고 느낄 것이고, 남자들이 술푸면서 마시면 적다고 느낄 것이다.

그러나 식사로서는 분명히 적당한 양이다.

참치의 퀄리티는 적당히 괜찮은 편이다. 39,000코스에서 이 정도면 좋다!!

고추냉이도 멥지 않은  꽤 괜찮은 고추냉이가 나온다.

참치 외에도 죽도 나오고, 참치내장 요리도  코스로 차례대로 나온다.

사진에서 보이는 영롱한 참치는 두 판이 나온다. 오늘은 참고로 3인이 방문했다.

참치 가성비 맛집은 그리 흔치가 않다.  심지어 가격은 비싸고 값싼 참치를 무한정 내주는 곳도 있다.

참치는 양이 아니고 질이다.  이 집 총평은 괜찮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