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축구용품 판매명소 스토어 "카포(CAPO)풋볼스토어" 후기
축구애호가들에게는 반드시 들러야 하는 곳이 바로 "동대문 카포" 풋볼스토어 다.
축구에 관한 모든 것이 있다고 봐야 한다.
축구역사와 기념비적인 전시물로 축구인들에게는 반드시 들러야 할 명소 같은 곳이다.
축구화도 직접 신어보고, 사이즈 체크도 해보고 원 없이 다른 디자인도 구경할 수 있다.
시간 날 때마다 축구인들이 들러 아이쇼핑이라도 하는 그곳이다.
리뷰를 보니 "싹수없는 아르바이트생들 이야기가 있어,," 유심히 관찰해본다.
어디나 주객이 전도된듯한 상황이 있기는 하다. 특히 맛집의 경우 "너 안 와도 된다"라는 식의 싸가지 맛집이 존재한다.
동대문상권의 경우는 자주 목격되는 건성건성 직원들의 태도가 보이는 곳이다.
워낙 손님이 많이 오고, 여행객도 많이 오고, 뜨내기 손님이라는 얄팍한 개념 때문이다.
진상고객도 있고 진상 종업원도 있다. 그러나 친절 관련 리뷰가 뜨면 업주는 즉각적인 표명을 해야 한다. 누구 잘못이든 책임자는 이곳 매장관리자다.
적어도 축구에 관한 많은 다양한 전시물과 제품들이 축구스타를 좋아하는 어린아이들에게는 또 하나의 비전의 장소가 될 것이다.
해외축구 유니폼도 다양하고, 축구놀이 시설도 있다.
오늘은 시간 내서 동대문 다양한 쇼핑몰을 투어 하는 중이다.
이곳을 방문하기 전에 네이버지도 리뷰를 참고하려 들어 갔는데.. 온통 종업원 불친절 예기가 많다.
어는 상점이나 음식점이나 종업원 친절에 대한 논란은 있기는 마련이다.
각자 개인의 체험이고.. 모두의 느낌도 아니다. 그러니 모두가 불친절하다는 편견은 버려야 한다.
그러나 한번 씌워진 오명은 지워내기가 쉽지 않은 법이다.
동대문시장 지역은 주차가 원활하지가 않다. 방문 전에는 공영 유료주차장을 확인하고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곳저곳 구경거리가 많은 동대문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이용이 최고지만.. 짐이 많으면 자가용 이용이 어쩔 수 없다.
사실 이곳 카포에 대한 설명은 사진으로 대신하면 된다. 나 역시 홍보성 블로그는 아니다.
축구용품의 모든 것!! 축구 좋아하는 자녀와 함께 방문하면 좋은 곳!!이다.
카포는 5층까지 통으로 사용하는 축구용품 스토아다.
1층은 나이키 축구화, 액세서리 종류, 2층은 아디다스, 푸마, 미즈노 3층은 우먼, 키즈트레이닝복
4층은 해외 죽고 유니폼 및 레플리카 5층은 전시실 겸 게임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오전 10시 30분 마감은 오후 8시 다.
주차시설은 없고, 나의 경우는 성동공고 주차장, 굿모닝시티, DPP 등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인근에는 유명한 도깨비시장 이 있다. 중고시장의 대한민국 최고의 시장이다.
자녀들과 방문이라면 꼭대기층에서 잠시 머물다 가면 좋다.
가족단위 놀기도 하고, 미니 축구게임도 있고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 보낼만하다.
일단 축구 좋아하는 사람들의 장소이니.. 다양한 상품만 봐도 즐거울 것이다.
동대문의 볼거리, 동대문의쇼핑 여행지, 축구상품의 모든 것 자녀들과 한번 들러봐도 괜찮을 듯하다.